부산에서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던 뮤지컬 시스터액트가 곧 서울에서도 상영이 됩니다! 알라딘, 인어공주, 미녀와 야수 영화의 음악 작곡을 맡았던 앨런 멩컨이 시스터액트에서도 작곡을 맡았기에 정말 명곡이 많은 뮤지컬인데요. 1992년 큰 인기를 끌었던 시스터액트 영화를 보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뮤지컬이 상당히 기대가 될 것 같습니다. 온가족이 편하게 보기에도 좋고 개인적으로는 연인시절을 추억하는 부부가 결혼 후 보기에도 너무 좋은 영화같습니다.
2023 시스터액트 뮤지컬 예매하기
2023년 12월 12일(화) 7시30분 공연은 현재 판매 마감된 상황이라 연말 공연도 빠른 마감이 예상됩니다. 연말 뮤지컬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미리 미리 예약을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시스터 액트 서울 기본정보
1) 서울일정: 2023년 11월 21일 (화) ~ 2024년 2월 11일(일)
● 관람일시
- 화, 목, 금: 오후 7시 30분 (월요일 공연 없음)
- 수요일: 오후 2시 30분, 오후 7시 30분
- 토, 공휴일: 오후 2시, 오후 7시
- 일요일: 오후 3시
2) 장소: 디큐브 링크아트센터
● 주소: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662 7층 (신도림역 도보 3분)
3) 상영시간: 150분 (2시간 30분)
4) 관람나이: 8세 이상 관람 가능
5) 티켓수령: 공연 당일 현장 수령 (카카오톡 QR코드 발송)
시스터액트 줄거리
시스터액트 출연진
시스터액트에는 29명의 국내외 배우가 참여를 하는데요. 단연 한국배우 김소향 님에 대한 기대가 가장 클 것 같습니다. 뮤지컬 시스터액트 한국 공연을 앞두고 약3개월에 걸쳐 2000명이 참가한 치열한 서류심사부터 뉴욕 현지 오디션까지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노래와 연기 실력 뿐만 아니라 유창한 영어실력까지 갖춰야했는데 그 높은 경쟁률을 뚫고 들어가신 김소향 님의 뮤지컬 연기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시스터액트 좌석별 티켓금액
시스터액트 누구랑 보면 좋을까?
예매자 통계를 보면 30~40대 분들에게 인기가 상당히 많은 걸 알 수 있습니다. 또 남성보다는 여성에게 인기가 더 많은데요. 부부나 연인과 함께 봐도 너무 좋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엄마와 함께 보기에도 좋은 뮤지컬 같습니다. (특히, 갱년기 우리 엄마들에게 오래 간만에 즐거움을 선사해드리는 건 어떨까요?)
명작은 명작인 이유가 있죠. 퀸 오브 엔젤 합창단의 울림과 유쾌한 수녀들의 대담한 변신은 내내 웃음짓게 됩니다. 시스터액트는 다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인데요. 올해 연말은 사랑하는 사람과 웃으며 보내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