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몰 호카 매장, 운동화 왜이리 편해?(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
요즘 호카(HOKA)라는 신발 브랜드가 굉장히 유행하더라고요. 디자인만 봤을 때는 그렇게 특출나게 예쁜 건 잘 몰랐는데 신어보니까 왜 이렇게 유명한 지 비로소 깨닫게 되었습니다.ㅎㅎ 신발은 무조건 신어보고 사야 한다는 주의여서 주변에 매장이 있는지 알아보았는데 매장이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고요. 그나마 집이랑 가장 가까운 잠실 롯데몰로 향했습니다. 주말에 방문하는 거라서 주차요금 폭탄 맞지 않을까? 엄청 걱정했는데 다행히 코엑스몰 처럼 시간당 6000원씩 나오거나 하지는 않더라고요. 평일 주말 요금이 각각 다르니 차량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주차요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호카 매장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있었습니다. 매장이 상당히 큰 편이 더라고요. 사람들이 어찌나 많던지 주말이기도 했지만 진짜 매장에 와있는 고객들의 연령대가 굉장히 다양했어요. 20대부터 50대까지 많은 사람들이 호카 매장에서 신발을 신어보고 있었습니다.
프랑스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러닝 아웃도어 브랜드라는 슬로건에 맞게 매장에는 런닝머신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저희 부부도 일주일에 1번씩 러닝하려고 구매한건데, 호카가 원래 러닝화로 유명한가보더라고요. 그리고 실제로 신어 보니 아 왜 이렇게 유명한 지 알겠는게 진짜 엄청 편합니다. 특히 족저근막염 있으신 분들 호카 신발 신으시면 딱 일 것 같아요. 가볍고 쿠션감이 어나더레벨이었습니다.
원하는 사이즈 바로 바로 신어보시려면 미리 제품명(모델명)을 알아두면 좋습니다. 매장에는 사람도 엄청 많고 직원분들도 정신없어보여서 여유있게 구경하기가 힘들더라고요.
CLIFTON 9 WIDE
제가 구매한 건 W CLIFTON 9 WIDE 였는데요. 와이드라는 표시가 있으면 조금 더 가벼운 모델이라고 합니다. 색상은 화이트와 레모네이드가 섞인 색상입니다. 실제로 택에도 화이트/ 레모네이드라고 적혀 있어요. 그런데 제가 느끼기에는 화이트보다는 약간 아이보리색상에 가까웠습니다. 사이즈는 평소 정 사이즈로 235 사이즈를 신는데 해당 모델로 235를 신어 보니 편안하게 잘 맞더라고요.
제가 산 모델은 가격 189,000원이었습니다. 평소에 아디다스 이지부스트랑 스케쳐스 고워크 등 편하다고 유명한 신발들은 골라서 스타일인데 진짜 편안함의 정도는 호카가 넘사벽인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왜 신발을 신고 구름 위를 걷는 기분이라고 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굽도 적당히 있어서 키높이 효과도 되고 좋더라고요. 굽은 약 3cm 정도 되어 보였습니다.
BONDI 8
남편이 구매한 신발은 M BONDI 8 이었는데요 색상은 화이트 색상입니다. 제가 산 모델보다도 조금 더 백색에 가까운 화이트였어요. 때가 많이 탈 것 같긴 하지만 아무래도 신발은 흰색이 조금 더 활용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남편도 평소에 265 사이즈의 신발을 신는데 해당 모델로 265 사이즈로 신어 보니 편안하게 잘 맞는다고 하더라고요. 호카는 정사이즈로 신발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남편 신발은 제 신발보다도 굽이 더 있어 보였는데요. 약 4cm 정도 되는 것 같더라고요. 키가 자연스럽게 커지는 부가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남편이 구매한 모델은 219,000원으로 제가 구매한 CLIFTON 9 WIDE 보다도 가격이 더 비쌌습니다. 참고로 호카 매장은 롯데백화점 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얼마전에 지류상품권으로 10만원짜리 롯데백화점 상품권이 생겼는데 잠실 롯데월드몰 호카 매장에서 10만원짜리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사용하고 나머지 차액은 신용카드로 결제를 했습니다. 상품권 같이 사용하니까 쏠쏠하니 좋더라고요.
끝 ________________________
지금까지 호카(HOKA) 신발을 실제로 구매해 보고 착용해 본 후기였습니다. 저는 앞으로 비싸더라도 호카 신발만 구매를 하게 될 것 같아요. 곧 있을 시부모님 생신이랑 친정 부모님 생신에도 하나씩 사 드릴까 생각 중입니다. 제가 신어 보니 이 편안함은 저희 부모님들도 꼭 느껴야 할 것 같아요.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